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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타 광고관리자의 결과수(구매수)가 GA4와 다른 이유
- 메타는 정해진 기여기간 안에 광고 노출과 클릭 여부에 따라 전환에 대한 기여도를 측정하고, GA4는 전환까지 발생하는 모든 터치포인트의 기여도를 평가하여 측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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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빅쿼리로 GA4 실시간 데이터 분석하기
- Google Analytics 4 (GA4)의 실시간 데이터 분석 한계를 BigQuery로 극복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GA4와 BigQuery 연동, 실시간 데이터를 위한 SQL 쿼리 작성, 예약된 쿼리로 자동 업데이트 설정, Looker Studio를 통한 시각화까지, 실시간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GA4 보고서를 강화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마케터와 데이터 분석가에게 유용한 가이드입니다.
- GA4
- LookerStudio
- Bigqu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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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왜 구글애즈에서의 전환 값과 GA4의 전환 값이 다를까?
- 구글 애즈 전환 값과 GA4 전환 값에 차이가 나는 이유 중에 하나는 기여 모델의 차이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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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TM에서 데이터레이어 활용하기
- 데이터레이어의 정의와 형태, GTM에서 활용하기, 전자상거래 데이터레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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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 태그매니저를 활용한 Iframe 폼 제출 이벤트 추적 방법
- 웹사이트에서 <Iframe> 내에서 발생한 이벤트 데이터를 window.postMessage를 활용하여 다른 출처간 통신에도 안전하게 데이터를 메인페이지로 전송하게 되면, 그 데이터를 구글 태그 매니저로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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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A4 Measurement Protocol로 Iframe 이벤트를 전송하는 방법
- GA4 측정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iframe 내 이벤트를 직접 GA4 서버로 전송하는 방법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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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A4 & 채널톡 연동하기
- 사용자의 클릭 추적은 마케팅 및 분석 목적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웹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어떤 요소를 클릭했는지, 언제 클릭했는지, 클릭한 위치는 어디인지 등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어떤 요소가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하는지, 어떤 요소가 사용자에게 더 많은 관심을 끄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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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A 환경에서 스크롤 이벤트 추적하기
- SPA 환경에서의 스크롤 추적의 중요성 및 GTM 활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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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릭률 높은 광고 소재 만들기
-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컨텐츠 기획 노하우와, 마케팅 전략을 성공적으로 기획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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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A4 쇼핑몰 상품 분석 노하우
- GA4 기반 쇼핑몰 상품 분석 방법, 효과적인 전자상거래 리포트 설정 및 사용법 공유, 제품 성과 극대화 인사이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