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 마케팅이 무엇인지는 알겠는데
막상 하려니 어렵다면?
허들러스의 그로스 마케팅 팀을 고용하세요.
- 그로스 구현을 위한 전문 개발팀 보유
- 숫자로 증명한 컨설팅 결과
- 타사의 그로스 마케팅 사례 보유
허들러스의 컨설팅은 중요한 원칙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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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원칙
- 할수 있는것과 할수 없는 것을
잘 분류해야합니다. - 이론과 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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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이상적인 마케팅 방법론은 존재하지만, 정말 성과를
내기위해서는 주어진 제약 조건 내에서 할 수 있는것을
찾아야합니다.
가지고 있는 자원내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만들어냅니다.
- 할수 있는것과 할수 없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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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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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제화를 만들듯이,
비즈니스에 맞는 데이터 기반 그로스 전략을 제공합니다. - 커스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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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업종이라도 비즈니스가 처한 상황이나 현재가 모두 다
다릅니다. 컨설팅 서비스는 체계화된 시스템이 없습니다.
업종의 현재 상태에 맞게 디지털 환경에서 최대의 효율을 만들어낼 수 있는 커스텀 전략을 기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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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제화를 만들듯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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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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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다루는 회사이지만,
데이터가 전부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숫자 뒤를 너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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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는 결과입니다. 가설을 수립하고 전략을 기획하는것은 여전히
인간의 영역입니다.
허들러스는 데이터를 다루는 그로스 컨설팅 팀이지만, 데이터가 전부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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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다루는 회사이지만,
컨설팅 만으로도
이미 수차례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허들러스의 컨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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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ic
- 1개월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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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설문 이후
방향성을 명확하게 정의합니다.
- 비즈니스 상태 진단
- AARRR 우선 순위 정립
- 각종 필요 툴 도입 추천
- 마케팅 예산 수립
- 리드퍼널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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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anced
- 3개월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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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설문 이후
특정 지점을 함께 해결합니다.
- 1회 컨설팅 영역 포함
- LMF / PMF 검증
- SEO / ASO
- A/B Test, UX 개선
- 미디어 믹스
-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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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mium
- 6개월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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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설문 이후
방향성을 명확하게 정의합니다.
- 비즈니스 상태 진단
- AARRR 우선 순위 정립
- 각종 필요 툴 도입 추천
- 마케팅 예산 수립
- 리드퍼널 설계
컨설팅의 목표는 내재화입니다.
허들러스와 함께 그로스 마케팅 루프를 돌 수 있는 실무자가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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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타사의 성공사례를
이미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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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전략 기획을 위한
수많은 템플릿 자료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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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상황에 따라 알맞은
시나리오 방법론이 있습니다. -
04 품질관리를 위해 컨설팅을
동시 5개사만 관리합니다.하나의 프로젝트에 많은 인력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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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CESS
규모별, 업종별, 단계별로 업무의 우선순위가 다릅니다.
- Acquisition
- Activation
- Retention
- Revenue
- Referral
- 서비스 소개서 받기
- 신청 후 즉시 파일이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