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툴을 어떻게 다 비교하나요?
상황만 설명해주신다면 어떤 툴이 좋을지 진단하고 온보딩을 돕습니다.
툴마다 장단점이 있기 마련입니다.
매력적인 마테크를 위한 원칙
-
1원칙
-
가성비가
좋아야 합니다 - 우수한것과 좋은것의 차이
-
툴이 좋다고 해서 비싼 돈을 들여 투자를 했는데, 투자한 만큼
비즈니스가 성장할까요?
기능적으로 우수한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우리 회사 상황에 맞게 ROI를 잘 만들 수 있는 마테크 솔루션을 추천드립니다.
-
가성비가
-
2원칙
-
사내 조직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 사용성은 일순위
-
훌륭한 마테크라도 팀원들이 사용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훌륭한 마테크 솔루션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사용성'이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팀원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에 따라 수준별 마테크를 추천합니다.
-
사내 조직원들이 쉽게
-
3원칙
-
비즈니스의 성숙도와 역량에
따라 사용해야할 툴이 다릅니다. - 비즈니스 규모와 툴의 관계
-
규모가 큰 기업과 작은 기업이 사용해야 할 마테크는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규모에 따라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
비즈니스의 성숙도와 역량에
마테크 온보딩 컨설팅은
무료로 제공합니다.
추후 도입 시 온보딩 비용만 발생합니다.
마테크 온보딩 컨설팅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아래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마테크 온보딩 컨설팅 이후
실제 세팅부터 활용교육까지
- 설계
- 세팅
- 교육 활용
- 서비스 소개서 받기
- 신청 후 즉시 파일이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