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허들러스는 데이터를 다루는 회사이지만,
데이터가 전부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OUR MISSION
실행할 수 있는 데이터 통찰력으로 브랜드 역량을 강화하여 성과를 높이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합니다.
-
Company 사람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아직도 많은 비즈니스가 반복적이고 단순한 업무에 많은 리소스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AI, 자동화, 시스템화를 통해 INPUT을 줄이고, 기회비용을 줄여, 사람들이 ‘사람이 해야 할 일’인 창의적인 일에 집중할 수 있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
Service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만드는 기업
데이터는 스스로 정답을 말하지 않습니다. 허들러스는 고객의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데이터들을 설계 및 수집하고, 이를 시각화하여 문제를 찾고,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합니다.
또, 반복적인 업무의 자동화를 통해 창의적인 업무에 집중하여 퍼포먼스를 극대화시킵니다. 2년 만에 1500여 개가 넘는 브랜드의 데이터 활용을 도와서 함께 성장했습니다."
허들러스의 핵심가치
-
- 소통
- 딱딱하고 어려운 전문용어들보다, 누가 봐도 이해하기 쉽게 소통합니다. 허들러스 멤버들은 언제나 설명하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소통 방식을 지향합니다.
-
- 책임
- 정해진 업무범위를 행했다고 하더라도 고객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무의미합니다. 허들러스의 프로젝트의 마감일은 단순히 해야할일을 다한것이 아닌, 고객의 본질적 목표가 해결되었는지 여부입니다.
-
- 친절
- 일잘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하지만, 일잘하고 친절한 사람은 많이 없습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친절함은 부가적인것이 아닌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허들러스가 빠르게 성장한 비결이기도 합니다.
-
- 신뢰
- 신뢰를 저버리면 브랜드는 오래가지 못합니다. 믿어주시고 선택해주시는 허들러스의 고객들을 위해 우리는 스스로에게 엄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