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국민대 경영대학원, 허들러스와 디지털 마케팅 교육 개발·인재 양성 위해 ‘맞손’
- 2024-05-13
- By 허들러스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지난 24일 그로스 마케팅 컨설팅 기업인 허들러스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디지털 인재양성 협조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지난 24일 그로스 마케팅 컨설팅 기업인 허들러스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디지털 인재양성 협조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MOU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대한 실무적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산학 협력 교육 공동 기획, 운영 ▲홍보 협조 체계 구축 ▲상호 간 교사, 강사 공유 ▲인턴십, 취업 지원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최병구 국민대 경영대학원장은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디지털 마케팅 MBA 과정을 개설하며 우리나라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허들러스와의 MOU를 통해 실무에 강한 디지털 마케터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올해 3월 국내 최초로 ‘디지털 마케팅 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과정의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2차 모집이 12월 6일부터 시작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출처 : 스마트경제(https://www.dailysmart.co.kr)
- 허들러스
- Growth Partner
다른 글 보러가기
-
- 허들러스, 마케터·개발자 신입사원 공개 채용
- 허들러스가 패스트캠퍼스를 통해 구글애널리틱스 분석 강좌를 시작하고, 내년 7월 구글애널리틱스 유니버셜(UA) 종료에 대비한 무료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 "숫자는 정답을 말하지 않는다…데이터 활용 기업 12% 불과" [월간마케터]
-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를 저장하고 있지만, 실제로 의사결정에 활용하는 곳은 적다고 업계에서 지적합니다. 유성민 컨설턴트는 데이터를 단순히 수치로 보지 말고, 정성적인 요소와 결합하여 분석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 [2023 마케팅 핫키워드]①GA4, 이제는 정말 전환해야 할 때
- 구글 애널리틱스의 '유니버셜 애널리틱스'가 올해 7월에 종료되면서, 차세대 분석 툴인 'GA4'로의 전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GA4는 데이터 수집을 이벤트 기반으로 전환하고, '빅쿼리'와의 무료 연동을 통해 더 깊이 있는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