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4 전자상거래
해당 가이드는 Google Analytics 4(GA4)에서 전자상거래 이벤트를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주요 내용은 GA4 전자상거래 이벤트의 정의와 종류, 이벤트와 관련된 매개변수, 이벤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저장하고 전송하기 위한 프로그래밍 지식, 전자상거래 리포트를 이해하는 방법 등을 다룹니다. 또한 표준 리포트와 맞춤 리포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측정 기준과 항목을 설명합니다. 이 가이드는 GA4 전자상거래 이벤트를 설치하고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지침과 예제를 제공합니다.
- 1. GA4 전자상거래란?
- 전자상거래 리포트와 전자상거래 이벤트의 정의
- GA4 전자상거래 이벤트의 종류
- GA4 전자상거래 이벤트에는 매개변수가 정해져있습니다.
- 2. 전자상거래 이벤트를 이해하기 위한 프로그래밍 지식
- 왜 새로운 형태로 데이터를 저장할까?
- JavaScript의 데이터 타입
- 전자상거래 코드 파헤치기
- 전자상거래 코드 총정리
- 이벤트 수준의 변수와 아이템 수준의 변수
- Items 객체 데이터는 GA4에서 어떻게 보일까?
- Items 객체 데이터를 각 이벤트마다 똑같이 일치시켜주어야 한다.
- 3. 전자상거래 리포트 100% 이해하기
- GA4 전자상거래 표준 리포트 정복하기
- 전자상거래 구매 리포트 측정기준, 측정항목 목록
- 전자상거래 프로모션 리포트 측정기준, 측정항목 목록
- 전자상거래 주문/쿠폰 리포트 측정기준, 측정항목 목록
- GA4 전자상거래 맞춤 리포트 정복하기
- 맞춤리포트 >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측정 기준의 목록
- 맞춤리포트 >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측정 항목의 목록
자료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