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네셔날
- GA4
디지털, 상품, 고객 경험의 지속적인 혁신과 창조를 이끌어나가는 '프리미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신세계인터내셔날 입니다.
-
As Is
- 직접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매력적인 광고 소재를 기획하는 방법을 학습하고자 함
- 마케팅 성과를 스스로 분석하고 다음 방향을 정하는 실재적인 방법들을 원함
- 실무적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내용들을 맞춤형 강의로 듣고싶은 니즈
-
To Be
- 총 4시간의 컴팩트한 강의 구성으로, 실무자 입장에서 클릭률이 높은 광고 소재를 만드는 방법을 다룸
- 성과를 가지고 해석하는 방법론에 대해서 다루었고, 실제 가상의 브랜드를 만들어 과제를 통해 실습도 직접 해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