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Overview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기존의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에서 GA4로의 전환을 통해 데이터 분석의 새로운 장을 열고자 합니다. 방대한 사이트 규모에 맞춰 신뢰할 수 있는 세팅과 컨설팅을 통해 각 부서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마련할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각 페이지에 필요한 이벤트와 파라미터를 신중하게 설계하고, 모든 부서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데일리 시각화 대시보드를 구현하여, 각 팀이 KPI에 맞는 데이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Categories

쇼핑

Date

2023. 3. 17.

Client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

Overview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기존의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에서 GA4로의 전환을 통해 데이터 분석의 새로운 장을 열고자 합니다. 방대한 사이트 규모에 맞춰 신뢰할 수 있는 세팅과 컨설팅을 통해 각 부서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마련할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각 페이지에 필요한 이벤트와 파라미터를 신중하게 설계하고, 모든 부서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데일리 시각화 대시보드를 구현하여, 각 팀이 KPI에 맞는 데이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Categories

쇼핑

Date

2023. 3. 17.

Client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

Overview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기존의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에서 GA4로의 전환을 통해 데이터 분석의 새로운 장을 열고자 합니다. 방대한 사이트 규모에 맞춰 신뢰할 수 있는 세팅과 컨설팅을 통해 각 부서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마련할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각 페이지에 필요한 이벤트와 파라미터를 신중하게 설계하고, 모든 부서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데일리 시각화 대시보드를 구현하여, 각 팀이 KPI에 맞는 데이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Categories

쇼핑

Date

2023. 3. 17.

Client

신세계라이브쇼핑

More 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