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년화편
Overview
백년화편은 혁신적인 제조 공정으로 특허받은 떡을 판매하는 식품 쇼핑몰 브랜드로, 나이가 많으신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하여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주문 방식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메인 페이지의 주요 버튼을 푸터에 노출시키는 방식으로 UX를 최적화했습니다.
이러한 접근을 통해 전환율이 158% 상승하며, 명절 기간 동안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백년화편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와 UX 개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Categories
식품
Date
2022. 5. 10.
Client
백년화편
백년화편
Overview
백년화편은 혁신적인 제조 공정으로 특허받은 떡을 판매하는 식품 쇼핑몰 브랜드로, 나이가 많으신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하여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주문 방식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메인 페이지의 주요 버튼을 푸터에 노출시키는 방식으로 UX를 최적화했습니다.
이러한 접근을 통해 전환율이 158% 상승하며, 명절 기간 동안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백년화편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와 UX 개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Categories
식품
Date
2022. 5. 10.
Client
백년화편
백년화편
Overview
백년화편은 혁신적인 제조 공정으로 특허받은 떡을 판매하는 식품 쇼핑몰 브랜드로, 나이가 많으신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하여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주문 방식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메인 페이지의 주요 버튼을 푸터에 노출시키는 방식으로 UX를 최적화했습니다.
이러한 접근을 통해 전환율이 158% 상승하며, 명절 기간 동안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백년화편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와 UX 개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Categories
식품
Date
2022. 5. 10.
Client
백년화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