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영역 바로가기 메뉴 영역 바로가기 비주얼 영역 바로가기 본문 영역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Portfolio

#데이터 설계 및 구축

컴포트랩

NEEDS

편안하면서도 예쁜 속옷을 만들기위해 연구하는 컴포트랩은 자사몰 트래픽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GA4를 내부적으로 도입하여, 고객 행동흐름을 관측한 뒤, 마케팅 의사결정을 내리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SOLUTIONS

컴포트랩의 사이트 구조에 맞는 이벤트 택소노미를 설계했습니다. 단순히 전자상거래 뿐만이 아니라, 신규 방문자와 재방문자의 유입추이, 프로모션 배너 클릭, 진열된 상품의 클릭률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찾기 위한 이벤트 데이터 적재 및 자동화와 시각화된 리포트를 구성하였습니다.

목록으로
컴포트랩 | COMFORTLAB | 허들러스 고객사